자유게시판

게시판 아이콘

이곳은 전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 조합원간의 의견을 나누기 위한 공간입니다. 저속한 표현, 특정인 비방 등 명예훼손 관련한 내용은 이곳에 게재를 금지합니다. 또한, 저작권법에 저축되는 게시물과 상업적내용, 선거와 관련한 불법적인 내용 등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주차장 관리 및 주차 질서 잘 지키자

  • 의견 : 5건
  • 조회 : 966
  • 작성자 : 질서인
  • 등록일 : 2021-02-22 09:56

주차장 관리 및 주차 질서 지키자

의회 앞 대리석은 두꺼운 대리석이 아닌 두께가 몇 센치 되지 않은 얇은 판넬식 대리석인데 그 곳에 항상 주차를 하니 파손되어 거의 매년 보수를 하고 있는데도 드문드문 훼손된게 많다. 의회 회기도 아니고 150미터 근처 F 주차장에 주차 공간이 많은데도 말이다. 출근 때 보면 의회 앞에 주차하고 그것도 모자라 벽돌 도로 갓길에도 주차를 한다. 제발 질서 좀 지키자.

그림입니다.

원본 그림의 이름: CLP0000382cbc14.bmp

원본 그림의 크기: 가로 3024pixel, 세로 4032pixel

    또한 오늘 아침 출근하면서 보니 아파트 단지에 주차장 2개면을 물리게 주차하여 주민들과 마찰하는 볼성 사나운 언론 보도를 종종 보았는데, F 차장 차단기 쪽 라인(남악호수 쪽)에 승용차가 2개 주차면을 물려 주차되어 있는 것을 보았다.

A 주차장사례 : 종종 주차면이 아닌 통로에 주차한 차량을 빈번하게 볼 수 있다. 덩치 큰 SUV 차량이나 승용차 구분없이 주차장 바닥이 움푹 패인 블록으로 되어 있어 남직원도 혼자 밀어 내기는 어려운 일이다. 출근했다가 금방 출장가려고 잠깐 주차 했다는 등 말도 안 되는 이유는 대지 말자.

사례 : 간혹 창밖을 보면 통로에 주차하고 냅다 뛰어 오는 모습을 여러번 보았다.(이 때 시간을 보면 8시 1~2분 전이다) “”, “사례의 차량을 보면 특이하게도 하나 같이 연락처가 없다. 결국은 청원경찰에게 연락하는데 청원경찰 아저씨들께 창피하지도 않은가 보다.